Network & server technology.

MuchDifferent는 최고의 네트워크 엔지니어들을 모아 도합 100년에 달하는 기간동안 기술력을 연마하고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개발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기술을 가져다 쓰시기만 하면 됩니다.

Overview.

MuchDifferent는 Pikkotekk이라는 브랜드 아래 멀티 플레이어 게임과 MMO의 기존 제작 방법을 변화시킬 새로운 제품과 툴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들중 가장 널리 알려진 PikkoServer는 여타 제품들과 차별화된 성능의 로드 밸런싱과 확장성을 지원하는 서버 소프트웨어 레이어입니다.

PikkoServer.

가상월드의 한 장소에 방대한 수의 플레이어들을 모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은 PikkoServer만의 차별화된 기능입니다. 하나의 전쟁터에서 혹은 한 도심에서 볼 수 있는 플레이어의 숫자는 오로지 클라이언트의 한계에 달려있습니다. MuchDifferent의 서버 소프트웨어 제품은 기존 엔진의 확장을 가능케하며 고밀도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게 하고 수많은 새로운 가능성들을 제공합니다.

PikkoServer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PikkoServer - Technology Overview 문서를 참고해 주세요. 

Engine integration.

Pikkotekk 기술은 모든 네트워크 게임을 지원할 수 있으며 엔진과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는 완전한 백앤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ikkotekk 시스템은 UnityPark Suite의 Unity 게임 엔진과의 통합된 형태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World record game.

PikkoServer의 기능을 소개하기 위하여 MuchDifferent는 “Man vs Machine” 이라는 FPS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수천명의 유저가 하나의 전쟁터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며 모든사람이 서로를 향해 슈팅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게임제작에 사용된 네트워크 기술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Engine integration

Unity Game Engine

Unreal Engine (작업중)

Products

PikkoServer

Network engines

Lobby systems

NoSQL databases

SQL databases

Load balancing

Instance managers

Bandwidth modules

Friends

Unity

Epic

Crytek

Bioware

Trinigy

CCP

Dice / EA

Disney

Parad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