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ractice & innovation.

대규모 MMO부터 간단한 협력 게임까지, 유니티가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을 제작하실 땐 UnityPark Suite가 가장 빠른 길을 제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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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and architecture.

모든 콤포넌트는 보이지 않게 유니티 엔진에 녹아들어가 있으며 매끄러운 워크플로우를 위해 세심하게 조율했습니다. 모든 콤포넌트는 개발을 빠르고 재미있게 하는 동시에 극한의 성능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Application scalability.

UnityPark Suite은 온라인 게임의 백앤드를 확장시키기 위한 여러가지 베스트 프랙티스를 구현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 분야를 선도해 왔습니다. 소형 게임과 대형 게임 모두 Suite을 도입함으로써 같은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작게 시작해서 조금씩 키우세요.

우선 uLink를 이용하여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제작을 시작해 보십시요. 그런 후 uLobby와 uGameDB를 통해 플레이어 접근성과 영속적인 데이터 관리를 추가하십시요. 그 이후 uStream을 추가하여 서버 대역폭을 최적화 하신 이후 uZone을 통해 게임 서버 생성을 자동화 하십시요.

빠른 prototyping,빠른 배포.

uLink 마스터 서버, uLink 프록시 서버 그리고 여러가지 유틸리티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유니티 개발자는 빠르게 게임을 온라인에 올릴 수 있습니다.

UnityPark Suite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제품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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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info

당신이 uLink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pdf)

Manual

API

Tutorials 

Examples

Target platforms

Web Player

PC & Mac Standalone

iPhone, iPod Touch & iPad

Android

Xbox 360

PS3

Nintendo Wii

Dev. platforms

Unity Editor (PC & Mac)

Language support

JavaScript (UnityScript)

C#

B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