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 VoIP.

MuchDifferent는 Unity Game 개발자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여러 개의 채팅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uLink와 Ejabbered 텍스트 채팅

uLink는 내장된 채팅 스트립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더 강력한 기능이 필요하거나, 페이스북이나 모바일 기기 등의 외부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이 필요한 게임이라면MuchDifferent가 Ejabbered 기반으로 개발한 채팅 솔루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U-EIGC.

U-EIGC는 Ericsson사가 개발한 Ericsson In-Game Communication을 Unity 게임엔진과 연동시킨 제품입니다. EIGC는 어떤 게임이라도 현실감있는 3D 보이스 채팅과 텍스트 기반의 채팅을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U-EIGC는 유니티게임에서 EIGC를 쉽게 가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EIGC는 플레이어의 위치에 따른 3D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인게임 보이스 채팅 기능또한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위치 뿐 아니라 서 있는 방향이나 움직이는 속도에 따라 사운드가 변경됩니다. 실제와 같이 가까이 갈수록 소리는 선명해지고 너무 멀면 들리지 않게 됩니다.

주요 기능

- 구현이 매우 간단합니다.

-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 게임 외부 채팅솔루션과의 연동이 용이합니다.

Performance.

Ericsson사는 EIGC가 게임 서버에 미치는 영향이 없도록 별도의 서버를 제공합니다. EIGC클라이언트는 별도의 쓰레드에서 구동되며 모든 코어가 사용되고 있지 않다면 클라이언트의 CPU사용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Licences.

U-EIGC에 관련된 질문은 Ericsson사에게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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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 platforms

Linux (Ejabberd)

Windows (EIG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