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vs Machine.

이렇게 많은 플레이어가 FPS에서, 한 전쟁터에서, 브라우저에서 싸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단 한번의 플레이를 위한 게임에 이렇게 오랜 시간이 투자된 적도 없었습니다.

역사는 만들어졌다.

2012년 1월 29일, 999명의 플레이어가 한 전쟁터에서 만난 역사가 쓰여졌습니다. 사람들의 참여는 기대 이상이었고 게임에는 1000 명의 자리 밖에 없었기 때문에 안타깝게도 많은 신청자들이 탈락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리는 이날 전쟁에 참여했던, 참여를 원했던,  그리고 관심을 보여주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Tanks vs. Robots.

이 게임은 2011년 봄에 “Tanks vs. Robots.”이라는 이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후 우리의 CEO는 천 명이 한꺼번에 플레이하는 독특한 온라인 경험에 흥미로운 스토리, 멋진 그래픽, 색다른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추가하라는 방향을 팀에게 제시했습니다. Tanks vs. Robots의 기술데모는 Man vs Machine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MuchDifferent와 유니티가 극한으로 활용된 데모로 발전했습니다.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메일링 리스트를 구독하시면 채팅 기능, 문서 업데이트, 신규 예제, 흥미로운 비디오, 최신 툴등에 관련된 새로운 소식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wered by

uLink

PikkoServer

Unity Game Engine

Media

Rock Paper Shotgun

Escapist Magazine

Joystiq

Kotaku

Tom’s Hardware

Strategy Informer

The Old Git’s Army

Redux

Documentation

Tank vs Robots in Numbers